일상

기본적으로 사용하기 좋은 화장품 제이숲옴므 스킨로션세트

veneto 2018. 2. 4. 21:20
반응형

씻고나서 바르던 스킨로션이 드디어 다 떨어졌네요. 저는 별로 스킨로션을 열정적으로 선택해서 사용하는타입은 아닙니다. 어느정도 적당한 제품을 선택해서 사용하는데 이번에 다 떨어져서 어떤걸 사볼지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열정적으로 선택하지 않는다고해서 막사는건 아닙니다..ㅎㅎ 어느정도 사용기가 있는 제품, 적당한 가격대의 제품, 좋은향 정도는 열정적으로 검색합니다.. 그래서 찾아본 제품이 제이숲 옴므 스킨로션 세트입니다. 

오래 판매한 스킨로션이고 꽤나 많은 사용기가 있어서 어느정도 검증은 받은듯 합니다. 가격대도 2만원 후반에서 3만원 초반정도로 구입할수 있고 향은 아빠스킨향같은 짙은향은 않난다고해서 선택했습니다.

제이숲 옴므 네이처 퍼펙트 스페셜 세트(이름이 길어요..)에는 제이숲 옴므 네이처 퍼펙트 토너 150ml+30ml, 제이숲 옴므 네이처 퍼펙트 에멀전 150ml+30ml로 별도로 작은통에 30ml가 담겨있어서 여행갈때 사용하기 좋은것 같습니다.

이런 구성으로 되어있는데 150ml라서 꽤 오래사용할듯 하네요. 참고로 작은통을 사용하실때 조심하세요. 조금씩 나오도록 있는 마개가 빠진걸 모르고 손으로 툭쳐서 손에 스킨이 범벅이 되었어요. 마개가 쉽게 빠지지않게 만들어주었으면 좋겠습니다..ㅠㅠ

제이숲 옴므 네이처 퍼펙트 토너+로션을 사용하면 주름, 미백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아직 그리 오래사용하지는 않아서 효과를 느껴보지는 못했는데 큰 기대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자운고 컴플렉스라고 당귀, 자근, 참깨 등등을 넣어서 만들었고 피부보습 특허성분을 함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일주일정도 사용해봤는데 그런건 잘 모르겠고 스킨, 로션을 바른다음 금방 흡수하기에 이점은 좋은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뭐가좋고, 이게좋고, 저게좋고 이렇게하는것보다 어느정도 가격대에 있는 기능들을 갖춘 평균적인 제품을 구매하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거기에 많은 사용자후기가 있으면 좋겠죠? 무료제공후기같은건 어느정도 걸러서 들어야 하고요.!

이렇게 이번엔 정말 오랜만에 구입한 스킨로션을 소개했는데 씻고 피부가 당기면 주름이나 오히려 기름이 번들번들할수 있기 때문에 꼭 스킨로션은 발라주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