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효리네 민박2 겨울의 제주도 빨리보고싶어요

veneto 2018. 1. 31. 20:05
반응형

효리네 민박2가 이번주 일요일에 첫방송합니다. 알고계시는분들 많으시겠죠? 지난 효리네 민박에서 제주도의 봄, 여름을 잘 느끼게해주고 손님들의 이야기로 아무생각없이봐도 재밌던 프로그램이었죠.! 이번 효리네 민박2에서는 겨울의 제주도를 담는다고 합니다. 이미 촬영하고 있다고 하죠.!

출처 : 효리네 민박 2 홈페이지

효리네 민박2신청이 20만건을 넘었다고 하던데 시즌1에비해 인기가 엄청 높아진것 같습니다. 

출처 : JTBC 유튜브

효리네 민박2 티저영상도 올라오고 있습니다. 현재 두개의 티져가 올라와있는데 우선 첫번째 티져영상 보세요.! 눈덮인 이효리-이상순부부의 집이 보이고 눈이오는 마당에서 즐거워하는 부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냥봐도 겨울의 제주도느낌이 물씬 풍기죠?

출처 : JTBC 유튜브

두번째 티저영상입니다. 똑같이 눈덮인 민박집이 보이고 시즌2의 새로운 직원인 소녀시대의 윤아님이 보입니다. 집안일도하고 부엌에서 요리도하는모습도 보이는데 이번 효리네 민박 시즌2에서도 직원과 이효리님의 케미가 돋보일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시즌1의 아이유와도 정말 잘 어울렸는데 걸그룹 1세대인 이효리님과 걸그룹 2세대인 윤아님의 이야기도 기대됩니다.

이번 효리네 민박 시즌2의 손님들의 이야기와 겨울의 제주도풍경은 어떨지 빨리 보고싶네요. 아직 몇일 남았으니 효리네 민박 시즌1을 다시 정주행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