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강력한 바람 필립스 헤어드라이기 HP8232 개봉기, 간단 사용기

veneto 2017. 12. 18. 21:01
반응형

지난번에 드라이기를 사용하다가 집에 차단기가 내려갔다고 글을 썼었죠. 망가진 드라이기를 대신하여 새로운 드라이기를 장만해야 했습니다. 시간이 좀 있었다면 인터넷에서 주문했을텐데 당장 필요하기에 근처 하이마트로 갔죠. 지난번에 사용했던 드라이기의 출력은 1300~1500W의 출력을 가지고 있던 드라이기인데 이번에는 좀 더 강한 출력의 드라이기를 선택해보았습니다.

제가 선택한 제품은 필립스 HP8232라는 드라이기로 출력은 2200W에 온도조절이 가능한 헤어 드라이기입니다. 가격은 하이마트에서 45000원..ㅠㅠ 인터넷 최저가로 31000원정도 합니다. 출력이 100W모자란 필립스제품이 29000원이었는데 품절이라 아쉬운데로 HP8232로 구매했네요.

박스 정면은 물론 사이드에도 2200W의 출력과 온도조절이 가능함을 강조하는 문구가 있습니다. 비대칭형 볼륨 디퓨저라는것도 포함되어있다고 적혀있네요.

박스 뒤에는 역시 같은 문구가 있는데 그림이 포함되어있네요.ㅎㅎ

박스를 개봉하는중에 헤어드라이기의 간단한 사용법 및 비대칭형 볼륨 디퓨저의 간단한 사용법이 있네요. 그리고 주의사항도 적혀있습니다.

구성품을 확인해봅시다. 필립스 HP8232 드라이가 본체와 비대칭형 볼륨 디퓨져, 일반 14MM 슬림노즐, 설명서 및 보증서가 있습니다. 비대칭형 볼륨 디퓨저는 일반 드라이기노즐처럼 앞부분에 결합하여 사용하는것 같습니다.

HP8232의 디자인은 완전 흰색에 약간의 베이지색이 들어간 느낌에다가 가운데 금색라인이 들어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제조자는 Sun Luen이고 필립스는 수입하는것이네요.

드라이기 조작부는 세가지의 조작부가 있습니다. 메인 조작부의 왼쪽은 풍량, 오른쪽은 바람 온도, 맨 위에는 찬바람이 나오는 버튼입니다. 바람 세기는 1, 2단으로바람 온도는 1, 2, 3단으로 조절이되어서 1단이랑 3단이랑은 명확하게 온도차이를 느낄수 있습니다.

드라이기 뒷부분은 먼지유입을 막는 망이 분리하기 쉬워서 청소할때 편할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내부팬은 분해청소가 불가능해보이네요.

드라이기의 크기는 14mm노즐을 장착하면 일반적인 드라이기보다 조~금 큽니다. 14mm노즐대신 비대칭형 볼륨 디퓨저를 장착하면 크기가 꽤나 커져요.

통합 메뉴얼에는 제품별 적용 기능 및 용품에 차이를보여서 한눈에 알기 쉽도록 이러한 표도 제공합니다.

설명서에는 간단하게 드라이기 사용 방법에대해 나와있습니다. 다만 다른제품도 같이 써져있어서 한눈에 보기 안좋다는 단점이 있네요. 참고로 이 제품은 보증기간이 2년입니다. 영수증과 박스를 잘 보관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필립스 hp8232를 간단하게 사용해보니 이전 드라이기와는 차원이다른 바람세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만큼 소리도 겁나크고 무게도 오래사용하면 다른 소형드라이기보다 무겁게 느껴질수도 있습니다. 드라이기에서 바람온도조절하는건 필요없다고 생각했는데 사용해보니 머리손상을 최대한 줄이면서 머리를 말릴수 있어서 좋은기능인것 같아요.

비대칭형 볼륨 디퓨저를 사용하면 바람세기가 약간 약해지지만 두피안쪽까지 잘 마르게 할수 있을것 같네요. 아직 이것의 사용법은 잘 모르겠지만요.....;;

이렇게 필립스 hp8232제품을 살펴보았는데요. 강력한 바람세기와 온도조절이 3단계로 가능하고 무난한듯하면서 고급스러워보이는 디자인은 좋네요. 가격은 시간을 넉넉히 가진다면 저렴하게도 구입할수 있습니다. 

게다가 보증기간이 2년이라서 고장나도 부담이 적죠. 뭐 드라이기가 잘 고장나지는 않지만요.ㅎㅎ 새로운 헤어드라이기를 알아보신다면 이 제품도 한번 고려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