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sk 3천포인트 15회 옥스포드 항공기 조립기!

veneto 2017. 12. 10. 21:46
반응형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sk 3천포인트 15회차로 옥스포드 항공기를 받을수 있다고 알려드렸는데요.! 저의 수령일자는 12월 2일로 좀 늦었지만 이제서야 작성하게 되었네요. 지난 14회차 레이싱카보다 이번 15회차 항공기의 구성이 알차서 이번회차에서는 항공기를 선택하는게 좋은것 같아요.! 만약 아직 신청하지 않으셨다면 이전글을 참고하셔서 신청해보세요.! 항공기는 이미 수량이 마감되었을것 같습니다.

관련글 : [자동차] - SK 엔크린 3천포인트 특권 15회차 사은품을 알아봅시다

그럼 sk 3천포인트 15회 옥스포드 항공기 조립기를 한번 살펴보시겠습니다.~

이번 옥스포드 블록의 항공기 구성은 비행기 탑승계단과 운반자동차, 유조차, 항공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난 레이싱카에서는 레이싱카와 시상대 및 주유기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관련글 : [일상] - sk엔크린 3천포인트 혜택 옥스포드 레이싱카 개봉, 조립기

이번 3천포인트 특권은 하나멤버스, 자몽, sk렌터카에서 신청쿠폰을 지급하여 신청할수도 있어서 한번 이상 신청하신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이번 옥스포드 블록도 연령제한 6세 이상이며 0~3세이하는 사용금지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블록이 작은건 삼켜버릴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할것 같아요.

박스 뒷면을보면 항공기 연출이미지와 급유장면, 탑승계단 이동장면이 연출되어 있네요..ㅎㅎ 아쉽게도 공항은 없습니다.

내용물은 조립 설명서와 스티커, 각종 블록들입니다. 조립전 아셔야할것이 봉지별로 블록이 담겨져있는데 이는 블록 종류와 관계없이 그냥 담겨져 있습니다. 처음 탑승계단과 차량을 조립하면서 봉지를 다 뜯었네요. 이런건 좀 아쉬워요. 조립하려면 다 뜯어서 난장판이 되어버리니까요..; 아니면 숨은그림 찾기같은걸까요?

설명서 앞부분 페이지에는 컬러별 블록들과 제품 완성후 사진이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블록 조립할때에는 좌우 또는 아래위로 뒤집는걸 잘 봐주세요. 비행기 날개 조립할때는 처음에 햇갈리더라구요..

설명서에는 1번부터 조립완료까지 숫자가 써져 있고 순서별 필요한 블록을 알려줍니다. 설명서 위에처럼 미리 찾아놓고 조립하면 좀 쉽습니다. 안그래도 봉지별로 블록이 다 짬뽕이 되어있어서 찾기 힘들더라구요. -_-

이렇게 끝까지 조립하면 다음장부터는 다른부분 조립장면으로 넘어갑니다.

항공기 본체는 워낙 블록이 많이들어가다보니 16번까지 있어요. 항공기는 어려운것이 없는데 날개조립시 조금 햇갈리게 설명되어있어서 오래걸렸던것 같습니다.

만약 설명서를 잃어버리셨다면 옥스포드 홈페이지에서 설명서를 다운 받으실 수 있다는 문구가 설명서 마지막부분에 명시되어있네요. 이제 조립을 끝낸 블록들을 살펴볼까요?

어쩌다보니 구도가 다 한쪽방향으로 되어있네요..; 블록의 실 사이즈는 그리 크지는 않지만 가격에비하면 적당한 수준인것 같아요.

약 한시간 좀 넘게 조립했는데 이렇게 연출샷도 한번 찍어보구요..ㅎㅎ 옥스포드 블록의 저 표정은 좀 얄미운 표정이 매력적입니다. 씨익~

미루고 미루다가 이번 주말 눈이 많이오하 집 밖은 위험해!라며 블록을 조립해보았는데요.! 3천포인트로 이런 구성은 어딜가도 없을듯 합니다.ㅎㅎ 다음회차에서는 어떤제품이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옥스포드 블록을 선택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