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장내 유익한 균을 담은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 일주일 후기

veneto 2017. 12. 2. 16:28
반응형

여러분의 장건강은 안녕하신가요? 화징실을 오래앉아있거나 설사를하거나 가스가 많다거나 할때는 장건강이 그리 좋지않다는것을 뜻합니다. 장에는 유익균과 유해균이 있는데 나이가 들어가면서 유해균이 점점 많아지죠. 그래서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유산균제나 음식을 섭취해 유익균이 증식할수 있도록 유도할수 있습니다. 

저는 여태 이러한건 처음 먹어보는데 구입하기전에 이런걸 먹어보면 과연 효과가 나타날까?라는 의문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해당제품은 G마켓 스마일클럽전용으로 판매한 제품인데 시중가보다 상당히 저렴하게 나와서 구입하게 되었네요.

관련글 : [팁] - G마켓, 옥션의 프리미엄 멤버쉽 스마일클럽

컬처렐은 다양한 종류로 생유산균을 섭취할수있는데 그 중에서 캡슐형태로 된 다이제스티브 헬스제품을 구입했습니다. 락토실러스 람노서스(lactobacillus GG)만 들어있고 생존력, 부착력, 증식력이 강하며 하루 100억마리 이상 섭취를 보장한다고 합니다. 

섭취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하루에 1캡슐만 물과함께 섭취하면 끝인데요.! 1세이상 어린이는 캡슐을 열어 차가운 음식 또는 음료에 타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한박스에 30캡슐이 들어있으며 한달분량입니다. 저는 4개월치를 5만원 중반에 구매했네요. 네이버 최저가에는 1개월 한박스가 2만원 중반에서 3만원 초반으로 형성되어있어서 정말 저렴하게 구입한것 같습니다.

컬처렐은 국내 독점계약으로 한독에서만 공급되고 여러종류의 제품들이 있네요. 씹어먹는것도 있고 캡슐타입도 있고 분말타입도 있어서 다양하게 섭취할수 있습니다.

상자 안에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 섭취이유에대해 나와있네요. 영양제라고하면 대부분 비타민이나 홍삼같은걸 떠오르게 되는데 유산균제도 이제 영양제에 필수항목으로 자리잡아있는것 같습니다. 저만 몰랐던것 같네요.;

락토바실러스 유산균은 오랫기간 연구된 유산균이라고 하네요. 

하루에 캡슐 하나씩 일주일정도 섭취해봤는데요.! 처음 이런제품을 섭취해봐서 그런지 너무 다이나믹한 효과를 바랐던것 같습니다..ㅎㅎ 플라시보효과일지도 모르겠는데 약간의 효과가 느껴지는것도 같습니다. 아무래도 한달정도는 꾸준히 섭취해야 효과가 더 나타날듯 하네요.

아무튼 이러한 제품도 있다는걸 참고해주시고 꼭 이 제품뿐만아니라 다양한 제품들이 많은데 섭취해보고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게 제일 좋을듯 합니다. 저는 4개월치를 구매해버려서 당분간은 이걸로 섭취를 해야할것 같네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