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PS 스토어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중!

veneto 2017. 11. 22. 18:40
반응형

11월 21일부터 11월 28일까지 한국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PS 스토어)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시작했는데요.! 최신작부터 인기작까지 다양한 종류 및 많은 게임들을 세일하고 있습니다.

만약 처음 플레이스테이션4에 입문한지 얼마 안되었다면 재밌게 즐길 게임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참고로 PS 플러스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대부분 10% 더 할인받을수 있습니다. 많은 할인항목이 있지만 주요항목만 살펴봅시다.

한번 시작했다하면 기본 50시간인 더 위쳐3의 고티에디션이 PS 플러스가입하신분들은 21,920원으로 해보지 않으셨다면 저렴한가격에 몇달을 충분히 게임해도 모자랄수도 있는 게임을 구입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말이 필요없는 GTA5도 32,500원대에 구입할수 있구요.! GTA 온라인을 하신다면 현금카드도 할인하니 살펴보세요.~

최근에 나온 레이싱게임인 그란투리스모 스포트 디지털 디럭스버전이 PS 플러스 할인가 48,860원에 구매할수 있네요. 미들 어스 쉐도우 오브 워도 40%할인하고 있네요. 

축구게임의 최강자인 피파시리즈의 최신작 FIFA 18버전들도 할인하고 있습니다. 스쿼드단위 최고의 FPS게임인 콜 오브 듀티 시리즈도 할인하고 있습니다.

그란투리스모 스포트가 발매하기 전에 나온 프로젝트 카스 2도 할인하고 있네요.! 제가 10만원가까이주고 구입한 게임을 6만원대에 구입할수 있다니 이거 배가아픕니다...ㅠㅠ 소울시리즈게임의 블러드 본도 할인하고 있습니다. 

너티독의 언차티드4도 할인하고 있는데 최근나온 잃어버린 유산도 20%할인하고 있습니다. 농구게임의 최강자인 NBA 2K18도 할인하고 있군요. 그래도 130,000원이네요;;

배틀필드 1과 타이탄폴 2 번들셋을 할인하여 4만원 초반대에 판매하고 있고 게임에 해킹을 접목하여 플레이하던 게임인 와치독스 시리즈중 와치독스2도 할인하고 있네요. 

와치독스 1에비해 평은 좋지 않아보이던데 망설이셨던분들은 구입하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또다른 재밌는 FPS게임인 레인보우시리즈도 할인하고 있습니다.

초창기 PS4 게임인 킬존도 있네요. 2회차하기에는 좀 그런게임이긴한데 1회차로 하기엔 할만합니다. 화려한 그래픽에 초반에 재밌게 했던 기억이 납니다. 다만 길찾는게 조금 짜증날뿐.. 와치독스1도 할인하고 있네요. 저는 CD로 가지고 있는데 오픈월드에 해킹을 접목시킨 게임이 처음엔 재밌지만 기대보다 좀 실망했던 게임입니다.

언차티드 네이션 드레이크 콜렉션이 PS 플러스할인가가 11,120원이네요. 이 콜렉션은 언차티드 1, 2, 3이 합쳐진 합본팩입니다. 이 게임들은 PS3에서만 할수 있기 때문에 아직 못해보셨다면 구입해서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이미 PS3에서 해봐서.. 패스했네요.

그리고 PS vita 게임들도 할인하고 있는데 그다지 큰 매력은 없는것 같습니다. 뭐 페르소나 4 골든이나 토귀전같은걸 저렴하게 구매할순 있긴하지만 대부분 비타 용량을 적게 사용하고 있기에..

이번에 PS 스토어의 블랙 프라이 데이 세일을 한번 살펴보았는데 이제 입문하셨거나 즐겨보지 못한 게임이 있다면 구입하셔서 플레이 하시고 만약 하고싶은 게임이 있지만 당장할것이 아니라면 나중에 구입하는게 좋습니다. 게임이 오래지나면 GTA나 라스트 오브 어스같은 게임이 아니라면 폭풍할인을 하기 때문입니다. 

그럼 재밌는게임 득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