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SK 엔크린 3천포인트 특권 15회차 사은품을 알아봅시다

veneto 2017. 11. 8. 19:27
반응형

오늘 11월 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번 15회차 3천포인트 특권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신청방법은 기존과 같고 사은품이 바뀌었는데 이번 3천포인트 특권의 사은품을 살펴봅시다.

PC 신청 : https://www.enclean.com/culture/point/pfv.index.do

모바일 신청 : https://m.enclean.com/encmob/event/encmob.point.step1.do

이번에는 옥스포드 항공기 블록과 LG 생활건강 목욕용품 세트가 이번 사은품으로 선택되었네요.! 이번 3천포인트 특권을 신청하려면 SK엔크린 보너스카드 또는 OK캐쉬백 카드가 있어야하며 SK 엔크린 보너스카드신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관련글 : [자동차] - sk 엔크린 보너스카드 살펴보기+등록하기

3천포인트 특권을 신청하려면 조건이 필요합니다.

이번 사은품을 자세히 살펴보자면 사은품 1은 LG 생활건강 목욕용품 세트이고 총 3가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오가니스트 체리블라섬 샴푸 500ml 1개, 오가니스트 모로코 아르간 오일 샴푸 500ml 1개, 오가니스트 마카다미아 크랜베리 바디워시 500ml 1개로 되어있습니다.

사은품 2는 옥스포드 항공기 블록입니다. 지난번 레이싱카보다 구성이 좋아보이네요. 다만 이 사은품 2는 5만명한정으로 선착순이라서 신청하시려면 빨리 신청하셔야 합니다.

관련글 : [일상] - sk엔크린 3천포인트 혜택 옥스포드 레이싱카 개봉, 조립기

사은품은 총 28만명 한정으로 운영되며 사은품별 신청 종료시기가 다르다고 합니다. 신청하려면 2017년 10월 1일부터 신청 당일까지 주유 또는 충전금액( 및 포인트적립) 기준 1회 3만원(주유소), 1회 2만원(충전소) 실적이 필요하며 본인소유 OK캐쉬백 3천점이상 보유 고객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시점 가용포인트를 기준으로 합니다.

주유소에서 주유하고 충전소에서 수령이 불가하며 그 반대도 불가합니다. 주유/충전실적 우수고객은 사은품 2회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I-PIN회원은 신청불가합니다.

이제 신청을 해봅시다. 신청은 아까 주소를 알려드렸는데 저는 모바일에서 신청을 해보겠습니다. 신청페이지에 나오는 "제휴처를 통해 신청하세요"라고 나오는데 해당되지 않는다면 그냥 신청하는게 좋습니다.

엔크린 홈페이지에 로그인하고 스크롤을 내려보면 주유소 또는 충전소 신청하기라고 있습니다. 주유고객은 주유소, 충전고객은 충전소를 선택하여 진행합니다.

개인정보 이용동의를 하고 현재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OK캐쉬백 포인트를 확인한 다음 3천포인트 이상있을때 SK 엔크린 주유실적이 있을때 다음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만약 오케이 캐쉬백포인트가 없다고해도 충전하여 신청할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수령장소를 선택합니다. 지난번 3천포인트 특권을 신청했던 충전소 또는 최근 충전한 주유소에서 간편하게 선택할수 있게 해놓았습니다. 여기말고도 아래에서 다른 충전소를 검색해 다른곳에서 신청할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사은품 1,2중 원하는 사은품을 눌러 다음으로 진행합니다.

그리고 선택한 사은품과 수령장소를 확인하고 OK캐쉬백 또는 엔크린 보너스카드 번호를 입력하고 OK캐쉬백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 주소도 확인하여 정보변경을 눌러주고 확인을 누릅니다.

이렇게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수령시 반드시 OK캐쉬백 카드 또는 엔크린 보너스카드가 필요합니다. 사은품 변경, 수령지 변경항목이 보이는데 이 항목을 더 자세히 살펴봅시다.

\

사은품 변경 및 수령장소 변경, 신청 취소는 엔크린닷컴 및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한 주차의 일요일 24까지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신청 현황에 따라 재신청 및 변경이 제한될 수도 있다고 하니 주의해야할것 같습니다. 사은품을 반품도 가능하지만 반품보다는 그냥 사용하는게 더 나을것 같습니다..;;

그럼 수령은 언제하는지 살펴보자면 LG 생활건강 목욕용품 세트는 사은품 신청일 차주 토요일부터 11월 18일 이후 신청한 주유소/충전소 현장방문 수령이 가능합니다.

옥스포드 항공기 블록은 11월 26일 이전 신청고객은 12월 2일부터, 11월 27일이후 신청고객은 12월 23일부터 신청한 주유소/충전소 현장 방문수령이 가능합니다.

사은품은 2018년 1월 31일 24시까지 가능하며 미수령시 사은품 추가 수령 및 포인트 환급이 불가능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사은품 수령시 본인확인을 하기 위해 신청자의 엔크린 보너스카드 또는 OK캐쉬백 카드를 반드시 지참하고 가셔야 헛걸음하지 않으십니다.

이번에 저는 아버지와 저 이렇게 신청해서 목욕세트랑 항공기블록을 따로따로 신청하게 되었네요. 아직 신청하지 않으신분들은 얼릉 신청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