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지도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이용권 구매

veneto 2017. 10. 23. 22:28
반응형

집에 스파크 말고 다른차의 매립되어있는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지도를 업데이트를 해봤습니다. 업그레이드 이용권 기간이 끝났기에 업그레이드할때 이용권도 따로 구매해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같이 아이나비 지도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http://www.inavi.com/Upgrades/Info/AutoSmartUpgrade#map_upgrade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은 오토 스마트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쉽게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위의 링크를 클릭해서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S/W 수동 다운로드를 클릭해서 다운로드 합니다. 그리고 내비게이션에서 메모리카드를 분리해서 컴퓨터와 연결해주세요.

다운로드한 파일을 실행하면 아이나비 매니저를 설치합니다.

대부분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하시는분들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 가입되어 있으실겁니다. 제품등록도 되어있으실테구요. 아이나비 매니저에서 로그인을 한다음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를 누릅니다. 

다음에 나타나는창에서는 아이나비에 등록했던 단말기들이 나오는데 예전에 안드로이드용 아이나비 3D RED버전에 등록했던 갤럭시 노트도 나오네요.ㅎㅎ 이번에는 아이나비 KL100이라는 제품의 지도 업그레이드를 할겁니다.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구입당시 3D 지도 업그레이드 이용권을 주는데 기간이 끝나서 더이상 업그레이드를 하려면 이용권을 구매해야 합니다.

http://mall.inavi.com/_Menu/Product/prdList.asp?catecd=010000&mCd=0110

아이나비3D 지도 업그레이드 이용권 가격입니다. 1회 이용권은 6000원이고 3회, 5회, 1년, 2년, 3년단위로 판매합니다. 2년단위 이상부터 할인을 해줍니다. 저는 1회 이용권을 구매하였습니다.

 지도 업그레이드 이용권을 구매하고 아까의 과정을 다시 반복하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제품명과 마지막 업그레이드 날짜, 업그레이드 데이터 선택 항목이 나옵니다. 자동백업 기능을 사용하지 않으면 기존에 설정한 데이터들이 초기화됩니다. 

업그레이드 시작전에 업그레이드 할 메모리카드를 연결했는지 꼭 확인하고 업그레이드를 시작하세요. 업그레이드 1회 이용권을 구매했기 때문에 잘못 선택하면 눈 깜짝할 사이에 6000원을 버리는 대 참사를..

지금보니 업그레이드를 2년전에 했었네요...;; 하긴 대부분 휴대폰 내비게이션을 사용하기 때문에 거치형 내비게이션은 잘 사용하지 않더라구요.

업그레이드 시작을 클릭하면 약 10~20분정도에 업그레이드가 완료됩니다. 메모리를 제거한 다음 내비게이션에 연결해서 바로 사용하면 됩니다.

이렇게 아이나비 매니저를 통해 아이나비 내비게이션3D 지도를 업그레이드 해봤는데 거치형 내비게이션은 1년에 4번정도 업그레이드하는게 적당한것 같습니다. 하지만 실시간 데이터를 사용하지 못하는 내비게이션이라면 차라리 휴대폰 내비게이션을 사용하는게 더 좋은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