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발급, 등록하기

veneto 2017. 10. 20. 21:43
반응형

현재 가스 충전시 주사용카드가 모든 충전소에서 적립이 되는 국민포인트리 체크카드를 사용하고 있어서 아직 발급받지 못한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를 발급 및 등록해보려고 합니다.

관련글 : [팁] - 무실적 주유 체크카드 kb금융포인트리 체크카드

현대 오일뱅크 : https://goo.gl/vxQkJz

우선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를 한번 알아봅시다. 다른 정유사의 보너스카드처럼 가입비나 연회비가 없고 주유량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되며 포인트는 리터당 5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현대오일뱅크 주유소/충전소에서 사용할수 있고 제휴처, 보너스카드 포인트몰, 모바일 쿠폰몰 등에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금영수증카드로도 사용할수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은 리터당 5포인트를 적립 받을수 있는데 이는 한국석유공사 발표 전주 전국 주유소 휘발유 평균 가격 기준으로 고급휘발유, 휘발유, 경유, 등유를 주유시 적립받고 LPG는 한국석유공사 발표 전주 전국 충전소 자동차용 부탄 기준으로 적립합니다. 

포인트 적립 한도는 신용카드와 현금결제시 한도가 다릅니다. 신용카드 결제 시 일반 보너스카드는 1회 적립 한도 200,000원, 일 적립 한도 400,000원이고 하루에 2번 적립, 월 6백만원 한도로 적립할수 있습니다.

보너스카드를 발급받는방법을 알아봅시다. 보너스카드 발급은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 현대오일뱅크 주유소/충전소에서 무료로 받을수 있고 주유/충전후에 1회 적립도 가능합니다. 이후 1개월안에 보너스 카드를 등록해야 정상적으로 포인트를 적립 및 사용할수 있습니다.

두번째 방법은 현대오일뱅크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하고 보너스카드를 신청할수 있습니다. 발급기간은 2주정도 소요된다고 하니 그냥 근처에 현대오일뱅크 주유소/충전소에 방문하여 발급받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충전소에서 보너스카드를 발급받아서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발급받은 보너스카드에는 카드번호가 적혀있습니다. 이 카드번호로 홈페이지에서 등록을 할수 있습니다. 뒷면에는 보너스카드를 등록 후 사용하라는 스티커가 있습니다. 현금영수증카드로 활용할수도 있습니다.

보너스카드 등록 : https://goo.gl/pLtbeM

이제 현대오일뱅크 홈페이지에서 보너스카드 등록을 해보겠습니다.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후 보너스카드부분에 카드 신규 등록을 클릭하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 받은 보너스카드 전면의 카드번호를 입력해주면 등록이 완료됩니다.

새로 등록한 보너스카드는 이전 보너스카드의 포인트가 24시간 후 자동으로 옮겨지며 카드 등록이 완료된다고 하네요. 이렇게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를 발급하는 방법과 보너스카드를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등록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하네요. 아직 등록하지 않으신분들은 한달 이내에 꼭 등록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