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PlayStation Plus 한가위 특별 이벤트! 12개월권 및 추가정보

veneto 2017. 10. 6. 23:10
반응형

https://www.playstation.co.kr/news/46656

요즘 플레이스테이션4를 가지고 계신분들은 대부분 ps plus에 가입하셨죠? 매년 연말쯔음에 하는 이벤트를 한가위 특별 이벤트로 12개월권을 20%할인해준다고 합니다.

작년에 북미 ps plus가격이 올랐다고 하는데 아직까지 아시아지역에서는 가격인상이 안된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예전부터 북미지역 ps plus에서 매달 재밌는 게임을 많이 풀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언제 가격인상이 적용될지도 모르니 항상 이벤트할때 구입해두는게 좋습니다.

현재 10월 ps plus 무료게임중에 메탈기어 솔리드 팬텀페인을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이거 하나만으로도 1년권 가격을 퉁칠수 있을것 같은데 말이죠..ㅎㅎ 게다가 매달 무료게임을 제공하니 이용권을 구입하는게 훨씬 이득입니다.

이제 ps 플러스 12개월 이용권 구입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현재 페이코에서 1만원이상 금액권 구입시 1000원할인해줍니다. 10%할인인데 총 3번까지 가능합니다. 하나의 카드로 중복구매할수 있다보니 1만원권 3장을 구입하면 3천원을 할인받을수 있죠.!

https://www.playstation.co.kr/psn/psncard/purchase

PSN 카드는 PS 스토어에서 게임을 구입하거나 DLC를 구입하거나 이용권 구매에 사용됩니다. PS스토어에서 바로결제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금액권을 구매후 충전하여 사용해야하죠.. 매우 귀찮게 말입니다.

이번에는 1만원권을 총 3번구매하여 3천원할인 받을것이기에 구입시 1만원권인지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결제수단은 PAYCO 신용카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만 페이코 신용카드 결제시 할인받을수 있는 카드는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신한카드, 하나카드만 가능합니다. BC카드하나 있었으면 실적채우고 좋을텐데 아쉽네요. 

저는 아쉬운데로 신한카드를 선택하여 1만원권 총 3번 구입하였습니다. 반드시 결제전 할인쿠폰이 적용되어있는지 확인하세요.!

이용권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충전되는것이 아니고 psn계정에 psn카드를 충전하여야합니다. 구매를 완료하면 PSN 카드 바로 충전하러가기를 클릭하면 쉽게 충전할수 있습니다.

계속을 클릭하면 충전할수 있습니다. 이제 20%할인된 PS PLUS 12개월 이용권을 구매해봅시다.

https://goo.gl/rQoMsf

위의 링크를 클릭하여 ps스토어로 이동합니다. 이후 로그인한다음 정기 서비스 신청을 클릭합니다.

위의 금액은 20%할인된 금액입니다. 우측에 "결제 방법 추가"라고 나와있을경우 내 지갑에 ps 플러스 이용권을 구매할 금액이 모자랄경우 나옵니다. 그때는 선불카드번호를 입력화면이 나오는데 추가 구입한 선불카드를 입력하거나 내 지갑에서 구입한 선불카드를 충전합니다. 또는 "동의 및 결제"라고 나온다면 바로 결제할수 있습니다.

https://www.playstation.co.kr/psn_mypage/

이제 ps 플러스 자동갱신을 취소해야 합니다. 만약 자동갱신이 설정되어있다면 이후 지갑에 잔액으로 ps 플러스를 자동갱신하게 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후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이후 하단에 PS Plus 세부 사항을 클릭합니다.

PlayStation Plus(12개월 이용권)을 클릭한다음 자동 갱신 취소하기를 클릭합니다. 이러한 설정은 ps 플러스 이용권을 구매할때마다 설정이 변경됩니다. 꼭 확인후 자동 갱신 취소하세요.!

이제 즐겁게 콘솔게임을 즐겨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