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엔크린 3천포인트 특권! 11월 신청 사전예고

veneto 2017. 9. 27. 22:23
반응형

오늘 문자가 하나 왔습니다. 문자에는 sk 3천포인트 특권이 조만간 시작한다고 나와있었습니다. 그리고 3천포인트 행사 사은품 품목도 문자에 적혀있었습니다.

sk 엔크린 3천포인트 혜택은 매년 분기별로하는지 가끔식 하는데 ok캐쉬백 3천포인트와 sk엔크린 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일정금액 이상 주유/충전시 해당 행사 사은품을 선택하여 받을수 있습니다.

즉 3천포인트 행사 사은품을 받으려면 sk 엔크린 주유소/충전소에서 일정금액 이상 주유/충전한 실적이 필요하고 ok캐쉬백 3천포인트를 가지고 있어야 받을수 있습니다.

[팁] - SK엔크린 3천포인트 특권 신청하세요!!

[일상] - sk엔크린 3천포인트 혜택 옥스포드 레이싱카 개봉, 조립기

지난번 3천포인트 행사할때 옥스포드 레이싱카를 받아 조립해보기도 했습니다. 은근히 옥스포드 블록의 퀄리티가 좋아서 만족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번에 온 문자는 sk 엔크린 3천포인트 특권행사 문자는 동부화재 사전 이벤트로인해 온 문자입니다. 물론 해당이벤트는 신청하지 않아도 상관없습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행사 사은품 및 신청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위의 문자에서는 11월에 3천포인트 특권 시작 전이라고 쓰여있습니다.

그리고 행사 사은품에는 LG생활건강 목욕용품 세트와 옥스포드 항공기 블록이라고 쓰여있습니다. 아마 이번에도 옥스포드 블록은 빨리 마감될것 같으니 서둘러서 신청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ㅎㅎ

문자 하단에는 신청기간이 나오는데 11월 8일부터 12월 31일까지라고 되어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번 11월에 시작되는 3천포인트 특권은 11월 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신청이 가능한것으로 보입니다. 

sk 엔크린 3천포인트 특권은 sk 주유소나 충전소에서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sk 엔크린 보너스카드로 일정금액이상 주유후 적립받으면 해당 주유소/충전소에서 3천포인트 특권 행사상품을 받을수 있고 행사 참여할때 ok캐쉬백 3천포인트를 사용하게 됩니다.

관련글 : [자동차] - sk 엔크린 보너스카드 살펴보기+등록하기

이때 ok캐쉬백 포인트가 없다고해도 그냥 3천포인트를 현금으로 충전할수 있기 때문에 열심히 주유해서 3천포인트 이상 적립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이제 11월달 전까지만 실적을 만들어두고 ok캐쉬백 포인트만 충전해놓고 11월 8일쯤에 잘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