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지급 일정 변경

veneto 2017. 9. 26. 23:00
반응형

티스토리에서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운영하시면서 취미 또는 본업으로 삼아서 운영하시는분들이 많이 계시죠. 그리고 티스토리에서의 수익은 대부분 구글의 애드센스를 이용해서 수익을 얻으실겁니다.

구글 애드센스의 수입 지급일은 21일입니다. 보통 1~3일사이에 들어오더라구요.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 지급항목에서 어떠한 지급일정을 변경할수 있는지 한번 알아봅시다.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 설정부분에 보면 지급이란 항목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수입금 지급방법과 거래내역, 설정항목, 현재 내 수입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설정부분에 설정 관리항목을 살펴보겠습니다.

관련글 : [팁] - 애드센스 알아두면 좋은 팁들

설정 관리항목을 클릭하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는 지급 일정이라는 항목을 살펴보겠습니다. 애드센스의 지급 일정은 21일인건 모두 알고 계실겁니다. 지급 일정은 변경을 할수는 없지만 지급 보류를 적용할수 있습니다.

지급 일정 설정부분에서 일정 변경은 수입 지급날인 21일이 아닌 기간을 연장하는것이고 최대 1년까지 연장할수 있습니다. 지급 일정 예약 부분을 클릭하면 달력형태로 년도, 월, 일까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보통의 경우에는 지급 일정 변경은 할필요가 없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인해 수입을 받지 못할경우 최대 1년까지 연장할수 있기 때문에 필요하시다면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애드센스의 수입을 지급받으려면 최소 100달러의 수익이 나야 합니다. 이러한 지급 기준액이 너무 적다 싶으면 최대 1000달러까지 변경할수 있습니다.

별로 수익이 많이 나지 않는다면 지급 기준액만 늘릴경우 계속 수입이 누적이 되어서 지급받는데 꽤나 오래 걸릴수도 있을겁니다. 물론 다시 변경하여 지급받을수 있기 때문에 그런일은 발생하지 않겠지만요..^^

이렇게 지급 일정 변경을 알아봤는데 매달 1일이 지나고부터 21일까지 기다리는게 너무 힘드네요. 빨리빨리 받고 싶은데 말입니다.ㅎㅎ 지급 날짜까지 변경하지 못하니 아쉽긴하지만 나온다는것에 만족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