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브라운 면도기 시리즈3 3040S 개봉, 간단사용기

veneto 2017. 7. 27. 21:28
반응형

몇일전 사용하던 전기면도기가 고장났습니다... 그래서 일반 면도기를 사용했는데 일반면도기를 사용하면 뭐가 자꾸 나고 불편하고해서 바로 저렴한 가격대의 전기면도기를 구매했습니다. 

출처 : 브라운

선택한 제품은 브라운 3040S 입니다. 우선 면도기를 선택하는것이 생각보다 어려운데 저는 이전에도 브라운제품을 사용했고 필립스 제품은 한번 사용해봤는데 뭔가 잘 안깎이더라구요. 사람마다 다르고 수염의 형태에따라 다르기 때문에 선택이 어렵지만 보통 필립스와 브라운의 차이는 면도날의 회전하는 방법과 자극성이 크게 다르다고 볼수 있습니다.

절삭력은 브라운이 높고, 자극성은 필립스가 적습니다. 구입하시려는분들은 꼭 비교참고해보시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물건 도착후 정~말 오랜만에 면도기를 구입하는것이라 조금 설레었는데 박스에는 브라운 3시리즈 면도기의 장점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콤 기술이라는것과 건식, 습식 혼용이 가능하다는것, 물세척 가능하다는것 그리고 가격은 비싸지 않습니다. 약 6만원 초반대에 구입할수 있죠.(구입후 11번가에서 행사를 하..네요...ㅜㅜ)

브라운 3040S는 니켈메탈수소 배터리를 사용하고 완충시 45분 면도가 가능합니다. 5분충전시 한번 면도할정도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참고로 IPX7 방수등급을 가지고 있어서 물세척도 가능합니다.

상자를 오픈해봤는데 정말 간단하네요. 브라운 시리즈3의 통합메뉴얼(?), 브라운 3040S본체, 청소솔, 충전기가 끝입니다.

설명서를 한번 읽어봤는데 설명서는 각종 언어로 구성되어있어서 당황하실수도 있으실텐데 한국어부분이 있습니다. ㅎㅎ 브라운 시리즈3에서 저렴한축에 속하는 제품이라그런지 없는게 좀 있습니다. 같은 시리즈3이라도 기능이라던가 세척스테이션이라던가 구성품이나 기능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개봉후 몇일 사용해봤는데 확실히 이전에 사용하던 브라운제품보다 좋네요. 

이전에는 브라운 크루저2라는 모델을 사용했었어요. 이 모델이 나온지가 꽤나 오래된걸로 알고 있는데 더이상 배터리가 충전되지 않아서 새롭게 구매했습니다.

아무래도 면도날이 오래되어서그런지 새롭게 구입한 브라운 3040S가 훨씬 면도가 잘됩니다. 부드럽구요. 아쉽게도 헤드가 움직이지 않지만 트리플액션 프리플로트 시스템이라는... 기술때문에 헤드가 피부에맞게 움직입니다.

이렇게 좌우로 조금씩 움직입니다. 3군대가 따로 움직이다보니 더욱 밀착력이 좋은것 같습니다. 헤드가 움직이는것만큼은 아니겠지만요. 그리고 면도날은 주기적으로 교체하는데 18개월이나 절삭력이 안좋아진것 같을때 화살표부분을 양쪽으로 잡고 뽑으면 쉽게 교환할수 있습니다.

출처 : 브라운

브라운 시리즈3에서 세척&충전 스테이션을 사용할수 있는데 브라운 시리즈3 3050CC를 구입하시면 면도기와 같이 들어있습니다. 가격은 약 9만원대로 그 정도의 가격차이값을 할것 같네요. 무엇보다 레드라서 이뻐보입니다

출처 : 브라운

정밀 모드라는것도 있는데 3개의 헤드중 하나를 들어가게해서 좁고 면도하기 힘든곳을 쉽게 해주는모드네요. 역시나 제가 구입한 브라운 3040S에는 없지만 유용하다고 생각된다면 정밀 모드가 있는 제품을 구입하세요.

정말 고장나지 않아서 엄청나게 오래사용했던 브라운 크루저2(출시가 2000년도 후반일겁니다..;)가 사망해서 새로운 브라운 3040S를 구매해봤는데 역시 세월이 흐르다보니 기술도 좋아져서 저렴하면서 쓸만한 성능을 가진 제품을 구매했네요. 또 얼마나 오래갈지는 모르겠지만 저렴하게 구입했으니 추후에 바꾼다면 고급버전으로 구입해보고 싶네요. 얼마나 좋을런지..ㅎㅎ 이상 브라운 시리즈3 3040S 개봉, 간단사용기였습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