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로지텍 무선마우스 B170 간단사용기

veneto 2017. 7. 8. 19:13
반응형

노트북에 사용할 작은 무선마우스가 필요해서 열심히 찾아보고 있는데 그 중에서 저렴한 가격의 로지텍 B170을 봤습니다. 만원정도 하는 가격인데 예전에 무선마우스는 자주 끊겨서 끊김이 없는 제품을 고르고 싶었지만 그러면 가격이 너무 비싸져서 부담없이 사용할수 있는 저렴한 로지텍 B170으로 구매했습니다.

마우스가 작아서 제품박스도 작네요. 제품상자는 심플하게 되어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사용방법이 나왔습니다. 마우스의 배터리를 결합하고 무선 수신기를 빼서 사용할 pc에 꼽고 마우스의 전원을 넣으면 끝입니다.

마우스는 비닐에 쌓여 간단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뒤로 갈수록 커지는 디자인 때문에 잡기 불편해보였는데 크기도 적당하고 한손에 쏙 들어오네요.

마우스의 하단뚜껑을 열면 건전지와 로지텍이라고 써있는 수신기가 있습니다. 수신기는 이렇게하면 보관하기 편한것 같아요. 분실의 위험도 적구요. 건전지는 흰색 종이를 잡아당기면 건전지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마우스는 불빛이 나오지 않나봐요. 보통의 광마우스는 불빛이 나오는데 이 제품은 불빛이 나오지 않더군요. 판매페이지에도 불빛이 나오지않으며 정상이라는 항목이 있네요. 정말 신기합니다.ㅎㅎ

실제 사용해보니 마우스 튐현상도 없고 크기도 작아서 소지하기도 쉽고 클릭소리가 조금 크긴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잘 구입한것 같습니다. 저렴한 무선마우스를 찾으신다면 한번 고려해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