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구입할때 로또 판매점을 검색하세요

veneto 2017. 7. 5. 22:37
반응형

로또는 보통 지나가다가 사거나 아니면 좋은꿈을 꾸었거나 여러가지이유로 사려고할때 로또 판매점을 못찾아서 사지 못하면 정말 낭패죠. 저는 보통 토요일날에 구입을 하는데 타지역에 있을때는 이 어플을 사용해서 판매점을 찾곤 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로또 판매점 찾기를 검색하면 나오는 앱입니다. 나눔로또에서 제공하는 앱은 악평이 가득하네요. 그래서 설치도 안해보고 이 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로또 번호를 추천해준다거나 그런기능은 없습니다. 단순히 로또판매점을 찾아주는 앱인데 내 위치중심으로 지도로 판매점을 알아볼수 있습니다. 휴대폰 GPS를 사용하기 때문에 현재위치를 알아보고 찾는 불편함은 없어요. 

지도로 보는 방식 말고도 목록형태로 볼수도 있습니다. 목록형태로 볼때는 1등 판매점, 2등 판매점 포함, 모든 판매점을 지정하고 현재 내 위치에서 1KM, 2KM, 5KM를 선택해서 검색할수 있어요. 목록형태에서도 해당 판매점을 누르면 지도형태로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역별 검색으로 해당지역을 찾아서 볼수도 있습니다.

설정에는 간단합니다. 판매점 업데이트 항목과 앱 버전확인, 1등 판매점 정보를 다르게 표시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로또 번호 생성기 이동 아이콘은 여태 사용하면서 무슨 기능인지는 모르겠는데 별로 의미는 없어 보입니다.

이렇게 로또 판매점을 검색해보는 안드로이드 앱을 살펴보았는데 로또는 살때 사야한다는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ㅎㅎ 판매점을 찾지 못할때 판매점 찾기 앱으로 검색해서 로또를 구입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