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신기한 아이템을 발견했어요 usb모기향

veneto 2017. 6. 27. 23:16
반응형

요즘 모기가 은근히 많더라구요. 모기에 잘 물리지는 않는데 모기가 돌아다니는게 영 거슬렸습니다. 그러다가 오픈마켓에서 신기한걸 팔더군요. 모기향은 모기향인데 usb로 작동하는 모기향이 있어서 구매를 해봤습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크게 2가지로 볼수 있습니다. 케이스 전면에 있듯이 15시간 작동후 자동으로 꺼집니다. 그리고 작동하는 전원을 usb로 전원을 받아 작동시키는 제품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구성도 단순합니다.

케이스 뒷면에는 간단한 제품 설명과 제품 스펙이 적혀 있습니다. 5V 1.5A까지 받네요. 일반 스마트폰충전기로도 사용가능할것 같네요. 일반 pc에서 보통 5v 0.5A~1A정도인데 정상 작동할지는 모르겠지만 상품페이지에는 사용할수 있다고 적혀 있으니 사용 가능한것 같습니다.

제품 전면에는 AUTO OFF표시가 적혀있고 뒷면에는 홈매트를 넣을수 있는 자리가 있습니다.

이렇게 한쪽을 열어서 홈매트를 넣어주면 사용준비가 끝납니다.

스마트폰 충전기에 꼽아봤습니다. 홈매트 향이 솔솔 나고 앞뒤로 파란불빛이 나오네요.! 있는듯 없는듯 불빛이 밤에 깜깜할때 이쁠것 같네요.ㅎㅎ 다만 꼽아두니 제품자체에 열이 발생하더라구요. 어린아이는 만질때 주의해야할것 같아요.

이런 홈매트를 사용하는 모기향은 정~~~~말 오랜만에 사용하는데 예전에는 전기코드를 꼽아 사용하던 그런 제품이 이제는 언제 어디서든 usb포트나 보조배터리가 있으면 사용할수 있는 모기향이라 제품의 성능만 좋다면 돈이 정말 아깝지 않을 제품인것 같습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