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넥서스5x 카메라유리, 배터리교체 lg전자서비스센터 의정부점

veneto 2017. 6. 3. 15:40
반응형

약 2주전 어느샌가 카메라 겉면에 있는 유리가 깨져있었습니다. 카메라가 잘 찍히길래 깨진줄도 몰랐었죠. 이게 점점 깨짐정도가 심해지더군요. 

유리 한쪽에 딱 충격이받아 금이갔습니다. 정도가 심해져서 유리가 떨어져나갈것 같았어요. 그래서 토요일에 lg전자서비스센터 의정부점에 갔죠.

관련글 : [팁] - 엘지전자서비스센터의정부점 넥서스5x 충전기교체

[일상] - 넥서스5x 충전케이블 LG의정부서비스센터, LG소모품샵

가기전에 예약하려고했는데 토요일은 예약이 불가능하더군요. 동두천, 양주, 노원 등등 근처의 lg서비스센터는 토요일에 예약이 불가능했었습니다. 넥서스5x는 이제 출시된지 오래되었고 재고를 가지고있는 센터는 적기 때문에 왠지 카메라 겉유리는 재고가 없을것같아 불안했습니다.

역시나 카메라 겉유리의 재고는 없었고 평일에 방문할 시간이 없어서 다음 토요일에 다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토요일 다시 lg서비스센터에가서 카메라 겉유리와 뒷판여는김에 배터리도 같이 교체했습니다.

견적서를 받아왔는데 카메라 겉유리는 Windows.Camera이고 단가는 2,200원이네요. Tape는 카메라 겉유리와 백커버를 고정시키는 테이프라고 합니다. 

잘 모르시는분들이면 카메라 겉유리를 교환하려면 백커버를 교환하거나 겉유리에 그냥 고정시킬 일반테이프를 붙이는건데 따로 전용테이프가 나오니 꼭 참고하세요. 그리고 카메라 겉유리를 교환하려면 백커버를 열어야하기 때문에 사용한지 오래되었다면 배터리도 같이 교환하시면 공임을 아낄수 있습니다.

카메라 겉유리, 전용테이프, 배터리, 공임포함 총 34,200원이 들었네요. 토요일에 예약을 받지않아서 수리받기까지 너무 오래걸렸는데 이게 부품만 미리 가져다놓으면 금방하는걸 부품대금을 미리 지불한다고해도 안된다고해서 매우 아쉬웠습니다. 언제나 서비스센터에 가는건 매우 귀찮고 시간이 아깝기 때문에 다시 방문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