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편성표앱으로 볼려는 방송 알람받으세요~

veneto 2017. 5. 30. 22:30
반응형

저는 티비에서 정규시간에 맞춰서 잘 안봅니다. 어차피 푹으로 다시볼수도 있기 때문이죠. 그런데 몇가지 방송들을 시간맞춰 보려면 가끔 까먹고 중간부터 보거나 하나도 못보는경우도 있었어요. 그래서 혹시몰라서 플레이스토어에 편성표라고 검색하니 역시나 보려는 방송을 예약알람을 설정하면 시간맞춰서 알려주는 앱이 있었어요.

무료앱이고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앱말고도 많은 앱이 있었는데 저는 그냥 이 앱을 설치해봤어요.

실행하면 지상파채널들의 방송편성표가 나옵니다. 방송알람설정하는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알람받을 방송을 누르고 우측하단에 알람설정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알람을 정각에 받을지 최대 1시간전에 알람을 받을지, 알람을 매주 반복할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이후 방송시간에 선택한 알람시간에 휴대폰에 푸쉬알람으로 알려줍니다.

 

다른 채널을 추가해서 메인화면에서도 바로 볼수 있게 설정할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에서 채널등록을 누르시고 원하는 채널을 선택하시면 끝납니다.

 

메인화면에서 보이는 채널수를 설정할수 있습니다. 많은채널을 추가했다면 한번에 볼수있게 표시채널을 늘리면 좋겠죠!

방송프로그램별로 색상을 자신이 원하는 색상으로 바꿔서 좀더 자신이 보기 편하게 바꿀수 있습니다. 프로그램글자와 채널글자크기도 변경할수도 있어요.

정말 간단하고 심플한 앱인데 이 앱을사용하고 앞으로는 방송을 놓치는일은 없을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