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승인이후부터 지급까지 간단히 알아봅시다.

veneto 2017. 3. 21. 22:20
반응형

100달러의 수익을 발생시키고 지급받을때까지 간단하게 다시보자면 구글 애드센스를 처음 승인받고 수익이 10$를 넘기면 애드센스 가입시 작성했던 집주소로 pin번호가 발송, 대략 2~4주에 집으로 도착하고 입력후 지급보류를 해제합니다.

관련글 : [일상] - 올것이 왔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우편

수익이 점점 늘어가고 100$의 지급 기준액에 도달하면 또 한번의 지급보류에 걸리는데 이때 국내계좌나 외화계좌를 결제계좌에 추가해야합니다.

관련글 : [팁] - 애드센스 지급보류, 계좌등록하기

구글 애드센스 도움말

대부분 애드센스로 수익을 얻으시는분들은 은행송금으로 수익을 받으실텐데 저 처럼 첫 수익을 받으시는 분들이나 받을 예정이신분들은 필수로 확인하셔야 합니다. 지급 기준금액 100$를 넘긴달에 계좌등록을 하지 않았다면 최소한 20일 전에 계좌를 등록해야 그 달에 받으실수 있습니다. 계좌를 등록 하지 않는다면 그 다음달에 지급됩니다.

예시) 3월 3일 총수익 110$달성, 3월 20일까지 계좌등록을 했다면 3월 21일이후 첫 영업일에 110$지급, 계좌등록을 하지 않았다면 4월 21 첫 영업일이후 110$+3월수익 지급, 이후로 계좌 등록을하지 않으면 계속 이월됩니다.

조금 햇갈리죠? 저도 지급 기준액 넘기전부터 맨날 봐도 실제로 안받아봐서 그런지 햇갈리더군요. 하지만 생각보다 간단하다는것.. 애드센스에 지급보류가 걸리거나 문제가 생기면 이메일로 알려주니 애드센스 관련 메일이 온다면 꼭꼭 확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