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지급보류, 계좌등록하기

veneto 2017. 3. 9. 21:38
반응형

이번에 계좌등록을 하지 않아서 지급보류에 걸려버렸습니다. 지난번 sc제일은행의 셀프뱅크앱으로 두드림통장을 만들었고 이후 지점에 방문하여 외화통장을 개설했었죠.

[팁] - SC제일은행 SELF BANK 오픈기념 두드림통장 이벤트!

[팁] - 애드센스 외화통장 개설, sc제일은행 금오동지점

sc제일은행에서 외국에서 송금받을시 300불이하는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서 한달에 300불이하 지급받으시는분들이 많이 사용하십니다. 300불 이상은 우체국이 5,000원이고 일반 은행들은 10,000원입니다. 만원이면 몇일동안의 수익금이라 어려워도 sc제일은행에서 개설했죠..ㅠ

처음 100달러를 넘기면 월초에 정산후 지급방식을 설정하지 않았다면 지급보류에 걸립니다. 지급보류는 다양하지만 대부분 지급계좌등록을 하지않아 나타납니다.

도움말 : https://support.google.com/adsense/answer/1714364?hl=ko

저 처럼 지급계좌등록을 해당월의 20일까지 하지 않는다면 이번달에 지급받는 금액은 다음달로 넘어가고 그 다음에도 등록하지 않는다면 계속 넘어갑니다. 해당월에 꼭 받고싶다면 무조건 20일 전에는 계좌정보를 등록해야합니다.

애드센스에 접속하셔서 설정에 가셔서 지급항목을 클릭하세요. 결제 수단 관리에서 결제 수단 추가를 클릭하세요.

영문 이름, 영문은행이름, SWIFT코드, 계좌번호를 입력하면 끝납니다.

sc제일은행 영문이름 : Standard Chartered Bank Korea

sc제일은행 SWIFT 코드 : SCBLKRSE

sc제일은행 외화통장 말고도 일반 아무 은행통장에 영문 이름 또는 SWIFT코드는 통장 제일 첫번째장에 써있습니다. 대개 좌측하단에 있으니 다른 은행을 이용하신다면 통장에 있는 코드를 적으면 됩니다.

다시 지급페이지로 돌아와서 "선택안함"을 "기본"으로 선택해주시면 끝납니다.!

이렇게 설정하고 하루정도 기다리면 지급보류가 없어질겁니다. 알림항목에서 해결됨으로 표시되더군요.

계속 알림이 나오길래 이번달에 못받는줄 알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