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크롬 정리도구도 있습니다.

veneto 2017. 1. 20. 20:17
반응형

최근 이상하게 크롬탭이 뻗어버리는 상황이 발생하네요. 왜인지는 모르겠습니다..;; mzk로 검사도 했었는데 문제 없었고 어제 vmware에 설치해둔 윈도우10이 보안프로그램에 사망해서 직접 보안프로그램을 사용하다보니 이상해진건지 모르겠네요. 크롬 도움말에 보니 클린업도구가 있길래 이런게 있는지 처음알았습니다.

크롬 클린업 도구 : https://www.google.com/chrome/cleanup-tool/

지금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크롬 서비스약관에 동의해야합니다.

 

다운로드후 실행해봤더니 크롬에 지장을 주는 프로그램은 설치되어있지 않았습니다.

계속클 클릭해보니 크롬설정을 초기화하라는 창이 뜨네요. 초기화를 클릭해봤습니다. 테마와 브라우저의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었고 확장프로그램들은 사용안함처리가 되어있네요.

사용해본결과 별거 없는것 같네요. 툴바가 많이 설치되어 있다면 한번쯤은 써볼만한거 같기도 합니다..ㅎㅎ 

아직도 오류가 나오는거보니 진짜 컴퓨터를 한번 밀어야할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