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무료 압축프로그램 반디집

veneto 2017. 1. 19. 20:50
반응형

반디집은 반디소프트에서 만든프로그램중 하나인데 저는 이스트소프트의 알집을 사용하다가 반디집프로그램으로 넘어온지 오래되었네요. 반디집은 윈도우 2003, 2008, xp, vista, 7, 8, 10을 지원하며 64비트 운영체제도 지원합니다.

제가 반디집으로 옮긴 이유중 하나가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이죠. 개인은 당연하고 기업, 관공서, 학교, pc방등 무료로 사용할수 있기 때문에 라이선스 걱정없이 사용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관련글 : 2016/12/31 - [팁] - 회사에서 무료소프트웨어 라이선스관련

반디집 다운로드 : https://www.bandisoft.co.kr/bandizip/

설치파일도 제공하지만 포터블버전(무설치)도 다운로드가능해서 원하시는 방법에 따라 다운로드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용법은 다른 압축프로그램과 거이 동일해서 사용하시는데 어려움은 없을겁니다. 간단하게 반디집을 알아보자면 멀티코어를 지원해서 여러 코어를 동시에 사용해 속도를 높이고 7-ZIP의 7Z, WinRAR의 RAR, 알집의 ALZ, EGG도 지원해서 불필요하게 여러 압축프로그램을 설치할필요가 없습니다.

반디집X 다운로드 : https://www.bandisoft.co.kr/bandizip/x/

윈도우 운영체제는 기본이고 맥os도 지원합니다. 다만 앱스토어에서 받으면 $1.99USD를 결제해야하는데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면 무료로 받을수 있습니다.

램디스크를 사용하신다면 환경설정에서 기타부분에 임시 폴더 지정을 해주세요. 엄청 빨라집니다.! 임시폴더 환경변수를 램디스크로 변경하셨다면 상관없습니다만 저는 찜찜해서 따로 지정해두었네요.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사용할수 있는 반디집, 한번 설치하고 사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