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세이브더칠드런에서 2주년이라고 작은선물을..

veneto 2016. 12. 30. 17:15
반응형

어제 작은 우편이 왔습니다. 세이브더칠드런에서 온 우편인데 겉에 2주년을 맞이하는 후원자님에게 드리는 작은선물이라는 작은글씨가 써있고 열어보니 세이브더칠드런에서보낸 편지와 액자형 사진을 보내주었네요. 결연아동과는 다른사진이지만 잊혀질때쯤한번씩 후원자님들덕분...이라는 동기부여를 해주네요.!

저야뭐 한달에 작은금액을 주는것을 너무 높게 평가해주는것같아 부끄럽기도하지만 뿌듯하기도 하네요.ㅎㅎ

삼일전에는 책상달력말고 포스터형식의 달력이 왔었어요. 방에 달력이 없어서 그냥 벽에 붙여버렸습니다..ㅎㅎ

테이프붙이다가 위에가 찢어졌네요. 오랫동안 결연아동과 함께하고 싶네요.~

그리고 지금 세이브더칠드런에서 17년 1월 31일까지 후원하시는 모든분들께 탁상달력을 증정하네요!

이벤트 페이지 : https://goo.gl/flhzFF

물론 달력때문에 후원하시는분은 없으시겠지만 마음없이 그냥후원하는것도 오래할수 없으니 꼭 다시한번 생각해보시고 후원에 참여해보세요.~ 그리고 후원자에게도 추첨이나 구입할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관련글 : 2016/11/11 - [팁] - 세이브 더 칠드런 해외결연 시작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