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남도호텔에서 하루

veneto 2016. 12. 23. 10:37
반응형

팽목항에 다녀오면서 인근 호텔을 알아보다가 해남에 있는 남도호텔을 찾았습니다. 진도 팽목항에서 해남 남도호텔까지 거리가 꽤나되었는데 타지역 호텔을 검색할때는 그나마 정보가 있는곳이 나은것같아서 예약했었습니다. 

남도호텔예약은 티몬에서 했는데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는것보다는 저렴합니다. 지은지는 언제인지 모르겠지만 건물 내외부 모두 깔끔합니다. 호텔 전용 주차장도 있구요. 흡연구역은 후문쪽 주차장입니다.

후문쪽에는 진도개와 강이지가 있는데 귀엽다고 다가가면 물수도 있다고하네요. 앞에 안내문도 있더라구요. 강아지 너무 너무 귀여워요..ㅎㅎ

저는 비즈니스 트윈을 예약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점. 비즈니스트윈만 내부에 pc가 없습니다.ㅠ wifi는 전객실 있다고하시네요. pc를 사용하려면 1층 비즈니스센터를 이용해야합니다. 사진에도 보이듯이 객실이 매우 깨끗해요. 창밖은 호텔앞 길 전경이고 덤프트럭지나갈때 소음은 조금 있었습니다.

단점이라고는 할수없지만 침대사이나 침대근처에 콘센트가 없다는점 휴대폰충전시 tv쪽 테이블이나 창문쪽콘센트를 이용해야합니다. 룸컨디션은 상중하중에 상급이네요. 침대는 조금 딱딱한편입니다.

기본제공하는것 타월 6개(아래4개 위에2개), 칫솔2개, 샤워스폰지, 폼클렌징, 면도기, 치약2개, 물3개(원래는 2개인것같은데 3개가 있네요.) 등등.. 맨몸만가도 아무 상관없을정도네요. 

안내책자에 콜택시나 배달음식전화번호를 적어놓아서 나가서 드시기 귀찮으신분들은 배달시켜드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외 안내책자도 있는데 호텔이용시 필요한사항을 적어두어서 이용에 궁금한내용을 굳이 카운터에 물어볼필요없이 상세히 적어놓았습니다. 저렴한호텔들은 없는데 이점은 좋네요.

커피믹스 2개와 녹차티백2개, 종이컵, 머그컵을 제공합니다. 뜨거운물은 커피포트를 이용하거나 1층에서 뜨거운물을 정수기에서 받아야합니다. 개인적으로 호텔 커피포트사용은 한번더 생각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시스템에어컨이 설치되어있고 에어컨, 난방이 가능하네요. 또 온돌의 온도도 조절가능합니다. 

화장실은 진짜 금인것같이 바닥,벽에 데코가 되어있네요. 그리고 비데도 있고 샴푸, 린스, 바디워셔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화장실조명이 시간이 지나면 꺼지는것 같습니다. 화장실 이용중 갑자기 불이 꺼져서 당황했네요. 이용할때 바람이 많이불었는데 이상하게 화장실천장문이 들썩들썩하더군요. 처음에는 무슨소리인지 몰라서 매우 놀랐습니다.;

호텔에서 아침에 무료조식도 제공합니다. 간단히 식빵을 토스트에 넣어서 쨈과 버터를 발라먹고 삶은계란도 있더군요. 위의 사진 그대로 나오네요. 아침에 8시반에 내려왔는데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차라리 오전일찍이나 9시에 내려가는게 더 나은것 같았어요. 참 1층에 자판기커피와 원두커피를 제공합니다.

1층 프론트옆에 마련되어있는 비즈니스센터pc입니다. 네..;;

해남에서 묵어보니 가격대가 5만원후반대~6만초반인데 가격대비 깔끔하고 아침에 무료조식도 제공하니 이정도의 호텔은 찾아보기 힘들것 같네요.

다음에 해남을 언제 또 갈지는 모르겠지만 나중에가도 남도호텔로 올것 같습니다. 주변에 호텔은 몇군데 있던것 같은데 정보가 없더군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